투데이e코노믹 = 박재형 기자 |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도터 슬레이어] 비비(비비)’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5일 밝혔다.
신규 SSR 동료 ‘비비’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캐릭터로, 자하드 공주를 꿈꾸다 가문에서 파문당하고, 이에 대한 자격지심으로 일탈하는 자하드 공주 처단에 앞장서는 인물이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강력한 반전을 지닌 ‘비비’는 자 속성의 원거리 캐릭터로, 순간 이동과 광역 도발 스킬을 보유했다.
비비의 이야기는 외전 ‘슬기로운 막내 생활’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규 이벤트 보스로 ‘홍천화’도 추가됐다.
이와 더불어 넷마블은 원작 ‘신의 탑’을 애니메이션처럼 감상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스토리는 ‘믿을 수 없는 방’ 에피소드의 마지막 이야기로, 락커와 대립하는 왕난, 러브와 일대일로 맞서는 비올레, 상상치 못한 배신과 반전으로 얽히고 설킨 싸움을 밀도있게 보여준다고 소개했다.
또 SSR+ 동료의 레볼루션에 기본 노드 4-6단계를 오픈해 스킬 강화와 레볼루션 스킬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용자 투표로 결정된 ‘연 이화’의 신규 의상 ‘화유천일홍’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신규 의상은 ‘불’을 콘셉트로 한 동양미가 있는 디자인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게임을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지급된다.
신규 이벤트 ‘레볼루션 룸’은 다음 달 3일까지 열린다.
‘레볼루션 룸’은 4주간 진행되는 기간 한정 던전으로, 레볼루션 룸 전용 버프 시스템인 ‘푸른 오브’를 활용해 더 높은 층으로 오르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이벤트에 참여 시 ‘레볼루션 성장 재화’, ‘칭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비비 핫딜 소환 티켓 40개’, ‘부유석 2000개’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와, 여러 미션을 완료 시 ‘비비’를 최대 3회 획득할 수 있는 부스트업 미션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