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데이e코노믹 = 이혜진 기자 | 동아제약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가 서울우유와 함께 어린이 키성장 신제품을 알리기 위한 공동 프로모션에 나섰다.
동아제약은 2일 “신제품 ‘미니막스 키성장 솔루션 파우더’ 출시를 기념해 서울우유와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소 자녀의 키성장에 관심 있는 부모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서울우유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A2+우유’를 구매하면, 미니막스 키성장 솔루션 체험키트(초코맛 1포, 딸기맛 1포)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미니막스 키성장 솔루션 파우더’는 지난 5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처음 공개된 이후 꾸준히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규 원료인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루 한 포를 우유에 타 마시면 깊고 진한 초코우유, 딸기우유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또 미니막스만의 ‘5 FREE’ 제조 원칙(첨가물, 합성향료 무첨가)을 적용해 아이들도 안심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뼈 형성과 유지에 중요한 비타민 D, K, 망간 등의 기능성 성분을 담아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 밸런스까지 고려했다.
이번 협업을 진행한 서울우유의 A2+우유는 A2유전형질 젖소에서 생산된 고품질 원유로, A2 단백질만을 함유해 소화가 보다 편안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미니막스 키성장 솔루션 파우더는 키성장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칼슘과 단백질이 풍부한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 성장기 영양 지원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해 소비자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