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Y수능 페스타'를 14일부터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능을 치른 만 17~20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수험생 개통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쿠폰팩’이 증정된다. 14일부터 27일까지 KT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휴대폰을 개통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총 2,000명에게 2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쿠폰팩(무료 음료 쿠폰 2장과 음료 1+1 쿠폰 2장)이 제공된다.
온라인몰 KT닷컴에서는 휴대폰 개통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명), 갤럭시 워치7(5명), CASETiFY 5만 원권(1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운세를 매일 볼 수 있는 ‘태그미 럭키 운세 키링’을 제공한다.
또한 KT 멤버십의 ‘달.달.수능페스타’ 이벤트는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롯데시네마 이용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 도미노피자 할인, 사진 앱 ‘SNOW’의 AI 졸업사진 이용권, 롯데월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수험생 전용 요금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만 34세 이하 5G 고객에게는 데이터 두 배 혜택이 제공되고, 만 18세 이하 고객은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통해 매월 5,5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디바이스 초이스 또는 삼성 초이스 요금제를 선택하면 에어팟 프로 2, 갤럭시 버즈3 프로 등을 저렴하게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KT의 1020 브랜드 Y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와이로운 부적 제작소’ 이벤트도 올해 말까지 운영한다.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수험생의 합격과 행운을 기원하는 부적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으며, SNS 인증 시 네이버 페이 1만 원권(100명), 애플워치SE(3명) 등의 경품도 추첨으로 증정한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1020 브랜드 Y를 통해 청소년들의 도전과 성장을 지속적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